바이오더마, 2중 보호 선 케어 '포토덤 맥스 울트라 플루이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8.08 15: 34

올 여름 바캉스를 떠나기 전 피부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챙기게 되는 필수품이 바로 선크림이다. 선 케어 제품은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의 그을림을 차단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진피까지 침투되어 피부 세포 변형, 광 노화 현상들을 일으키는 자외선 A, B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바이오더마는 포토덤 맥스 울트라 플루이드 썬크림을 출시했다. 이는 셀룰러 바이오프로텍션 국제 특허 성분이 세포 DNA를 보호하여 피부 내부와 외부를 2중으로 보호해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피부 자체가 UV광선에 자연 방어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백탁과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빠른 흡수력과 사용감으로 인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이상, 자외선A등급차단 지수가 40(PA+++)일 뿐 아니라 COLIPA Ratio도 1.75를 보여 피부에 안전하면서도 우수한 자외선 차단과 제품력을 갖췄다.

바이오더마 코리아의 장영미 마케팅 팀장은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SPF나 PA등급 또한 선 케어 제품을 고를 때 매우 중요한 지표이나 요즘은 COLIPA Ratio를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많아 졌다”며 “SPF와 PA등급, COLIPA Ratio를 확인 후 구매해야 여름철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바이오더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