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신곡 '꿈꾸는 아이' 티저서 '연기돌 변신'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08 16: 17

그룹 포커즈(F.CUZ)가 신곡 ‘꿈꾸는 아이’의 티저 영상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였다.
포커즈는 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카페를 통해 ‘꿈꾸는 아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포커즈가 연기에 도전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 대건은 고교시절 연기를 전공한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연기 경험이 전혀 없어 뮤직비디오 촬영에 긴장했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칸은 다소 액션 장면이 많아 뮤직비디오 촬영 이후 몸살을 앓았다고.

신곡 ‘꿈꾸는 아이’는 감성 실력파 보컬그룹 먼데이키즈의 리더 이진성과 작곡가 멜로딘 준영의 공동 작품이다. 업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아름다운 현과 피아노 사운드의 조화가 특징이다. 웅장하면서도 잔잔한 현의 선율과 강한 드럼 비트 사운드, 아름다운 피아노 멜로디가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 곡의 가사는 평소 포커즈 멤버들이 나눴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포커즈는 오는 10일 온라인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을 통해 신곡 ‘꿈꾸는 아이(꿈꾸는 i)’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jumping@osen.co.kr
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