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이시언, 호야 콘서트 응원셀카 '훈훈'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09 09: 41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 중인 배우 서인국과 이시언이 극중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그룹 인피니트 호야를 응원하는 셀카를 공개했다.
서인국은 9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우리 호회장님 오늘 콘서트는 잘하셨습니까~ 호야~ 우리 형아들이 응원한다 화이팅! 사랑한다 동생아 앞으로 남은 콘서트도 더 힘내구 멋진 무대 보여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인국과 이시언이 나란히 앉아 종이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종이에는 '호회장 콘서트 축하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는 호야가 속한 그룹 인피니트가 지난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간 서울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한 단독 콘서트 '그해 여름'을 진행하는 것에 대한 응원 메시지로,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다.

인피니트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서울 광진구 광장동 AX-KOREA에서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한 단독 콘서트"그해 여름"으로 팬들을 만난다한편 호야가 속한 그룹 인피니트는 지난 8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콘서트 '그해 여름'을 개최한다.한편 호야가 속한 그룹 인피니트는 지난 8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콘서트 '그해 여름'을 개최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촬영장 분위기 정말 좋구나", "출연진들끼리 많이 친해졌나보다", "청년들의 훈훈한 우정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jumping@osen.co.kr
서인국 미투데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