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단독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이하 흠뻑쑈)'가 공연자 싸이 조차 그가 필요한 티켓을 구하지 못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싸이는 오는 11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여름 브랜드 콘서트 '흠뻑쇼'를 개최한다. 최근 싸이의 6집 타이틀곡 '강남스타일'이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며 열풍을 일으키자, 공연 티켓 문의가 더욱 빗발치고 있다.
일부 사람들의 티켓을 정가에 웃돈을 주고서라도 구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지만, 현재 싸이도 지인들을 위한 티켓을 구할 수 없을 정도로 티켓이 전부 소진된 상황이어서 그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흠뻑쇼'는 공연 2주 전부터 3만 석 전량이 매진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싸이의 여름 브랜드 콘서트는 시원한 물세례와 싸이의 화끈한 가창력,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정평이 나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싸이는 최근 '강남스타일'로 국내 가요계뿐 아니라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해외 팬들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영상을 유튜브에 쏟아내고 있고, CNN·LA타임즈·WSJ·허핑턴포스트 등 미국 유력 언론 매체들은 싸이를 집중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싸이는 '강남스타일' 인기에 힘입어 기존과는 또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jumpi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