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싸이 콘서트 축하화환.."마포스타일" 폭소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11 19: 05

인기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가수 싸이의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선물한 화환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11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귀염둥이 투애니원이 CNN스타 싸이오빠께 드리는 콘서트대박 기원 화환~!!! '흠뻑쇼'에 가서 한번 흠뻑 젖어봐~!!! 뛰어!!!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중앙) 속에는 화려한 장식의 화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환에는 'CNN스타 싸이오빠! '더 흠뻑쇼' 대박나세요"라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이는 싸이가 최근 CNN을 비롯한 미국 언론 매체에서 다뤄지며 글로벌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에 대한 언급이다.

또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싸이의 곡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해 '마포스타일'로 표현하는 센스를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그 선배에 그 후배. 센스쟁이", "싸이 콘서트 나도 가고싶었는데", "훈훈한 모습이다. 마포스타일 투애니원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오늘(11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자신의 여름 브랜드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를 개최했다.
jumping@osen.co.kr
산다라박 미투데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