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부터 야구용품 '온라인 판매'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13 10: 32

- 야구용품 론칭 기념, 자이언츠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진행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에서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은 물론 다양한 야구용품 판매를 시작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홈, 어웨이 유니폼 뿐만 아니라 챔피언 저지, 선데이 유니폼, 모자, 윈드 브레이커까지 롯데팬들을 위한 제품들과 야구화, 글러브,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야구 용품이 함께 판매된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관계자는 "기존 아디다스 야구용품은 야구 전문점과 아디다스 일부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했으나 국내 야구의 인기를 반영, 야구를 열정적으로 즐기는 이들과 롯데자이언츠 팬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다양한 야구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야구용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야구 제품을 구입한 10명을 추첨하여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가입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이번 기회에 야구용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는 2009년 롯데 자이언츠와의 야구용품 협찬을 시작으로 2010년 2011년 유니폼 협찬, 2013년 까지 현금 및 용품 협찬 계약을 연장했으며 오릭스 버펄로스 소속의 이대호 선수와도 야구 용품 계약을 맺는 등 국내 야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insun@osen.co.kr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