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새 얼굴, '신품' 김우빈& '은교' 김고은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08.13 11: 11

오리지널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가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많은 인기를 모은 김우빈과  영화 ‘은교’로 충무로 라이징 스타에 오른 김고은을 2012 F/W 시즌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이번 2012 F/W시즌 화보 속 김우빈은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몸매와 완벽한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재킷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근육과 흠잡을 곳 없는 바디라인이 여심을 자극한다.
이어서 버커루 여성라인은 천진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함께 가지고 있는 김고은이 맡았다. 김고은은 광고 촬영에서 시크하고 뇌쇄적인 눈빛과 함께 늘씬한 각선미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버커루의 'Oil Jean Collection'은 Colors Oil / Dust Oil / Smoky Oil Jeans의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강한 터치감으로 덧바른듯한 Oil 페인팅 워싱과 구제 데미지로 버커루만의 무게감이 담긴 완성도 높은 빈티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주력 라인인 Dust Oil Jeans는 중량감 있는 빈티지 워싱에 불규칙하고 자유로운 워싱기법의 조화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워싱 데님이다.  
yel@osen.co.kr
 
버커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