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아 때문에 시원해 보이면서 스타일을 빛내주는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날씨에는 시원한 느낌과 더불어 기분전환과 개성을 명확히 표현해주는 비비드한 컬러와 네온컬러를 이용한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더위로 지친여름, 처진 기분을 패션으로 밝혀줄 수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 ‘네온컬러’ 아이템, 긍정적 지수 ↑

매년 여름 유행하는 네온컬러는 올 여름시즌에 한층 다양해지고 화려해졌다. 이번 시즌은 오렌지, 핑크, 옐로우, 그린 등 시선을 사로잡는 네온색상들이 의류나 가방, 액세서리에 접목돼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로 선보여지고 있다.
네온컬러는 컬러 자체가 이미 화려하기 때문에 스타일링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네온컬러의 옷으로 스타일링을 할 경우, 심플한 실루엣의 아이템을 선택하고 다른 옷은 톤다운 된 컬러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또한 네온 컬러의 액세서리를 착용할 때에는 가방이나 귀걸이, 팔찌 등 한 가지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심플한 옷차림에 재미를 더하는 방법이다.
▲ ‘컬러’ 아이템, 상큼 발랄 지수 ↑

네온컬러가 유행이지만 형광 끼가 도는 밝은 컬러에 선뜻 용기가 안 나는 여성이라면 청량감과 시원함을 선사하는 빨주노초파남보 컬러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서머 패션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비타민처럼 상큼 발랄한 컬러의 의상과 가방, 선글라스 등은 기분전환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컬러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하기 위해서는 다른 아이템의 컬러를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의상에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면 핸드백이나 슈즈는 화이트나 블랙, 누드 톤을 선택해 힘을 빼는 것이 좋다. 반면 의상을 심플하게 입었다면 강렬한 색상의 가방이나, 선글라스,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면 밋밋한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junbeom@osen.co.kr
셀렙샵, 지바이게스, 에이치티엠엘, 필그림, 빈치스벤치, 구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