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아미노산 풍부 '클렌징 리퀴드'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14 13: 35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오르비스'는 끈적임과 피부 자극 없이 수분의 힘으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워 주고 탁월한 보습력까지 선사하는 100% 오일컷의 수분클렌징 클렌징 리퀴드(150mL)를 선보였다.
클렌징 리퀴드는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립스틱 각각의 메이크업 성분을 담당하는 3가지 성분이 균형있게 배합된 ‘고기능 아쿠아 클렌징’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 낸다. 성분의 30% 이상이 보습을 책임지는 진정한 보습 클렌저로서, 로즈마리 추출물과 유카리 추출물의 식물성 보습성분, 피부 천연보습인자 NMF의 주성분인 아미노산 3종류(세린, 글리신, 알라닌), 그리고 히아루론산 나트륨 등의 보습 성분이 세안 후 피부 속에 흡수되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하여 당김없는 상쾌함과 에센스를 바른 듯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메이크업에 작용하는 세정성분과 물과 잘 섞이는 친수 성분이 균형있게 배합되어 메이크업에도 물에도 잘 섞여 순식간에 지울 수 있으며,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오르비스 크렌징 리퀴드는 8월말까지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오르비스 신규회원 이라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nsun@osen.co.kr
오르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