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섹시애교 폭발! '오빤 딱 내 스타일' 눈 못떼겠네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15 09: 55

가수 싸이가 최근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곡 '강남스타일'의 2탄인 '오빤 딱 내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싸이는 15일 오전 '오빤 딱 내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전 9시 현재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약 2만건을 향하고 있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등장해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고 섹시한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여성미가 강조되는 유연한 웨이브 안무까지 추가해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앞서 '강남스타일' 본 뮤직비디오에서도 깜짝 출연해 열정적으로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오빤 딱 내 스타일'은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 제작 당시 함께 논의 됐던 내용으로 여성 버전 '강남스타일'로 해석할 수 있다. 현아는 이러한 여성의 입장을 대변하는 가사를 애교 섞인 귀여운 목소리의 개성 있는 랩으로 소화했다.
앞서 싸이 측은 지난 13일 "본인조차 어리둥절해 할 정도로 뜨거워진 '강남스타일'의 세계적인 인기와 지난 11일 진행된 콘서트 '흠뻑쇼'에서 보여준 관객들의 에너지에 보답하고자 '오빤 딱 내 스타일'을 음원 공개 없이 뮤직비디오만 15일 공개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강남스타일'은 CNN, LA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의 집중을 받았으며,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2900만 회를 돌파했다.
jumping@osen.co.kr
'오빤 딱 내 스타일'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