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XIA라는 이름으로 영어 싱글곡인 '언커미티드(UNCOMMITTED)'의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김준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몽환적인 1차 티저에 이어 40초 분량의 파격적인 2차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2차 티저에서 김준수는 2명의 여성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유혹하고, 여자들은 자신과의 만남이 진실하다고 믿으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준수는 짧은 분량의 티저에서도 여자를 안고 행복해하거나 클럽에서 키스를 시도하는 모습 등 치명적인 남성미를 풍기는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언커미티드'는 어반 팝 R&B 곡 느낌을 살렸으며 남녀간의 미묘한 심리를 내용으로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 디렉터는 "'진실하지 않아'라는 뜻의 '언커미티드'가 남자가 자기 자신에게 이야기 하는 것일지 여자가 남자에게 이야기 하는 것일지 알 수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심리의 경계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시아(XIA)의 눈빛만 보면 '내게로 와!'라고 부르는 것 같다", "목소리에서 섹시함이 풍겨져 나오다니", "언제 풀버전 공개지? 완전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7일 정오에 '언커미티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jumping@osen.co.kr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