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에 따르면 4가구 중 한 곳이 1인 가구라고 한다. 또한 대형할인매장 이마트에서도 싱글족 겨냥 상품이 190종을 넘어섰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싱글족을 위한 온라인 전용 침구 브랜드 이브앤을 론칭했다. 이브자리와 ‘&’의 조합어인 이브앤은 이브자리 제품력에 개성 넘치는 싱글 스타일 토탈 리빙 브랜드다.
이브앤은 각 연령대 및 성별을 겨냥한 다양한 스타일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대는 제품에 따라 단품은 5만원 선부터 침구세트 9만 원~14만 원 선이다. 매월 24일을 ‘이브앤 데이’로 정해 이날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CJ몰, 롯데닷컴, G마켓, 롯데아이몰, H몰 총 5곳에서 온라인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브앤은 공식 론칭일인 오는 20일부터 모든 구입 고객에게 이브앤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입시 세탁바구니, 20만 원 이상 구입시 이브앤 쿠션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veannbyevezary)에서는 오는 20일부터 1개월 동안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갑작스런 그의 방문에도 당황하지 않는 자신감은 스타일리시한 이브앤과 (?) 덕분이다'라는 문장을 완성해 댓글을 달면, 센스있게 문장을 채워준 응모자를 뽑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브자리 마케팅실 이미선 팀장은 “바쁜 솔로들의 온라인 구매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침구나 소품, 잡화 같은 피팅이 필요 없는 제품구입은 더욱 그렇다”고 말하며 온라인 전용 싱글침구류 이브앤의 탄생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insun@osne.co.kr
이브자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