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트베이직의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대표 홍종순, www.beatoy.co.kr)가 신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할 브랜드 서포터즈 ‘비토이어’ 2기 20명을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모집한다.
비토이는 지난 4월 비토이어 1기를 선발해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마케팅 및 스타일 제안,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미션을 진행해 1020세대와의 폭넓은 소통의 기반을 마련했다. 비토이어 2기 또한 2013 S/S 신제품 품평회에 참여해 소비자로서 생생한 의견을 제시하고, 신제품 착장 및 코디 미션 수행, 오프라인 홍보 미션 등으로 비토이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데 주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될 비토이어 2기는 비토이를 사랑하는 전국의 남·녀 대학생을 비롯해 활발한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게시판에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9월 7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비토이어 2기 합격자 전원에게는 매월 비토이 신제품 의류 및 브랜드 행사 우선 참가권이 제공되며 업계 실무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패션 분야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도 활동 우수자에게는 비토이 온라인 쇼핑몰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비토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비토이어 1기 활동이 타깃층과의 접점을 넓히는 기회였다면 2기 활동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개성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하는 1020세대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insun@osen.co.kr
비토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