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2PM-김고은과 함께한 '2012 F/W 화보' 공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16 10: 41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네파(NEPA)의 2012 F/W 시즌 화보 촬영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아이돌 그룹 2PM과 신선한 마스크와 다양한 매력으로 2012년 신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고은이 함께했다. 이들은 ‘네파(NEPA)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즐겁고 자유로운 포즈로 한컷 한컷 촬영에 정성껏 임하였으며, 배우 김고은과 자연스러운 호흡을 통해 한층 더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 내었다는 후문이다.
네파(NEPA)의 2012 FW 시즌 광고 촬영에서는 모델 김고은과 2PM은 4가지 콘셉트 아래 촬영이 진행되었다. 미래지향적이고 도시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익스트림 (EXTREME)라인, 자연지향적인 모던함이 잘 연출된 마운티니어링(MOUNTAINEERING)라인, 스타일리쉬한 도시적 네파 캠핑(CAMPING)라인, 컬러풀한 느낌을 강조한 스포츠 관련 소품, 액세서리 등을 활용한 에스스프릿(X-SPIRIT)라인의 모든 콘셉트를 소화했다.

네파 마케팅팀 윤희수 리더는 “2012년 하반기부터 네파(NEPA)의 새로운 얼굴 배우 김고은과 기존의 2PM이 함께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한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김고은, 2PM과 함께 팬 사인회 및 각종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개발하고 기획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네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