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의류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올 가을 시크룩을 제안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이번 가을 컬렉션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브라운, 와인, 웜 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에 레드, 옐로우, 그린 등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 시크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강렬함이 느껴지는 호피와 기하학적으로 묘사한 플라워, 심플한 체크 무늬 등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했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스타일링도 돋보인다. 가을 대표 아이템인 가죽 재킷과 트렌치 코트에 스카프나 코사쥬를 함께 매치해 고급스러운 시티웨어를 표현했으며, 활동성이 좋은 저지소재 스커트에 레깅스와 니트 발목토시를 활용해 개성 있는 어반 아웃도어 웨어도 선보였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최병찬 상무는 “가을 옷을 입을 때, 컬러를 자칫 잘못 매치하면 우중충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톤 다운된 컬러와 포인트 컬러와의 조화가 매우 중요하다”며 “특히, 올 가을에는 스카프나 모자 등의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스타일링 해 보길 권한다”고 조언했다.
insun@osen.co.kr
패션그룹형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