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레이싱 특화' 콘셉트 스토어 오픈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16 11: 42

스포츠 브랜드 EXR은 올 초 두산타워 점을 시작으로 포항중앙점까지 Team 106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콘셉트 스토어는 기존 EXR 매장을 Team106 갤러리 매장으로 만들어, 레이싱에 실제로 사용하는 용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레이싱 모티브 상품들을 연출함으로써 레이싱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매장의 내·외부에는 현재까지 EXR Team106이 경기장에서 활약했던 다양한 사진 및 영상을 연출하여 레이싱의 정보도 제공하여 매장을 찾는 소비자에게 다이나믹한 스포츠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

EXR 관계자는 “EXR의 콘셉트 스토어 오픈은 EXR 팀 106을 통해 모터 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들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하게 됐다”로 말했다.
한편, EXR은 2009년 5월 창단한 카레이싱 선수 겸 감독인 류시원이 운영하는 팀 106의 메인 후원사로 5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레이싱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다. 매 시즌 팀 106 류시원과 함께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여, 팀 유니폼과 일상생활속에서 레이싱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insun@osen.co.kr
EXR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