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싸이, 신들린 부비부비..네티즌 '깜놀'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8.17 09: 33

가수 싸이의 곡 '강남스타일'의 또 다른 버전 '오빤 딱 내 스타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만에 조회수 64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전세계 동영상 채널 유튜브에 지난 15일 오전 게재된 '오빤 딱 내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이틀 만에 조회수 642만에 육박했다. 이 뮤직비디오에 달린 댓글만 해도 3만개에 달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댓글도 상당해 눈길을 끈다.
'강남스타일'에 이어 선풍적인 화제를 낳고 있는 '오빤 딱 내 스타일'은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 제작 당시 함께 논의 됐던 내용으로, 여성 버전 '강남스타일'로 해석할 수 있다. 현아는 '강남스타일'을 섹시하고 애교있게 소화, 헤당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찰떡 호흡을 맞췄다.  

현아는 '오빤 딱 내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고 섹시한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여성미가 강조되는 유연한 웨이브까지 추가해 섹시미를 배가 시켰다. 현아는 앞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출연해 열정적으로 댄스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싸이는 지난 15일 저스틴 비버를 만나기 위해 미국 LA행 비행기에 올랐다. 싸이와 저스틴 비버의 만남은 타임지 등 해외 유력 언론에서도 다뤄져 세계적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다.
goodhmh@osen.co.kr
유튜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