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아미', 뮤직비디오 공개..눈과 귀를 홀리다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8.17 08: 42

영화 '벨아미'가 영화의 메인 테마곡인 '벨아미(Bel Ami)'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메인 테마곡 '벨아미'는 앞서 공개된 영화의 예고편에 삽입돼 몰입도를 높였던 곡. 이 뮤직비디오는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이 OST에 높은 관심을 보여 제작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세기의 옴므파탈 '조르주'로 분한 로버트 패틴슨의 시선을 따라 흘러가며, 조르주가 세여인과의 예측할 수 없는 파격적인 로맨스를 펼치는 명장면들이 포함됐다. 19세기 파리를 완벽히 재현한 '벨아미'의 화려한 배경과 장엄한 음악이 만나 탄생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벨아미'는 프랑스 사실주의 문학이 낳은 걸작이라고 평가 받는 '여자의 일생'의 저자 기 드 모파상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모파상의 작품 중 가장 파격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로 회자된다. 19세기 파리 사교계와 언론계의 단면을 현실감 있게 그려냄과 동시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자신의 야망을 위해 세 여인의 몸과 마음을 탐하는 세기의 옴므파탈 '조르주'로 분해 세 여인 우마 서먼, 크리스티나 리치, 크리스틴 스콧 토머스과 격정적인 멜로 연기를 펼친다.
한편 '벨아미'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nayoun@osen.co.kr
유니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