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단독 콘서트 티켓 2분 만에 '매진'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8.17 08: 56

가수 김동률이 전국 투어 서울 공연 티켓을 2분 만에 매진시켰다.
지난 16일 오후 8시 한 예매 사이트를 통해 서울 공연 예매를 시작한 김동률은 2분만에 4천석에 이르는 객석을 매진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날 예매를 진행한 사이트는 한때 서버 폭주로 예매 진행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팬들을 애태우게 하기도 했다. 이후 예매가 2분만에 끝나자 충무아트홀 사이트로 몰린 팬들로 인해 한때 충무아트홀이 포털의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예매에 참여한 여명화씨는 "어렵게 예매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이미 모든 좌석이 클릭돼 예매를 할 수 없었다. 좌석 배치도에 단 한좌석도 비어있지 않아 망연자실했다"며 치열했던 티켓예매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2일 오후 8시 전국투어 부산, 대전 공연 티켓 오픈을 시작한 김동률은 일일 판매 1, 2위를 기록해 전국의 팬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김동률은 부산, 대전, 서울에 이어 성남, 전주 고양, 대구 등 5개 지역도 순차적으로 티켓을 오픈, 티켓 파워를 이어갈 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동률은 다음달 21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에서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펼친다.
goodhmh@osen.co.kr
뮤직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