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퍼' 티저 예고편 공개..'배우'에 반하고 '스토리'에 빠진다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8.17 11: 09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앞둔 '루퍼'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마침내 그 실체를 드러냈다.
SF액션스릴러 '루퍼'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조셉 고든 레빗과 브루스 윌리스의 만남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루퍼'는 이번 티저 예고편 공개로 국내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예고편은 '인셉션', '다크 나이트 라이즈' 등을 통해 지적이고 냉철한 모습을 보이던 조셉 고든 레빗이 카리스마 넘치는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 자신의 존재를 설명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가 소개하는 '루퍼'는 미래에서 온 타겟을 제거해 완전 범죄를 이뤄내야 하는 킬러다. 미래에서 온 타겟이 자신일지라도 반드시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조'는 어느 날 자신 앞에 놓여진 인물이 미래에서 온 자신임을 직감한다.
'루퍼'는 할리우드 대세남으로 떠오른 조셉 고든 레빗과 명불허전 액션의 대가 브루스 윌리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예고편을 통해 베일을 벗은 '루퍼'는 조셉 고든 레빗과 브루스 윌리스의 탄탄한 연기력에 스타일리시한 영상, 완벽한 스토리가 더해진 장면들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루퍼'는 2044년을 배경으로 살아가는 최고의 킬러 '조'가 '미래에서 온 자신을 암살하라'라는 임무를 맡게 되며 벌어지는 SF액션스릴러다. 시간여행을 소재로 해 미래에서 온 '나'를 제거한다는 스토리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10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nayoun@osen.co.kr
'루퍼'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