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스타일지수 높여주는 '원피스'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8.17 13: 39

여름철 여자들의 패션을 책임지는 잇 아이템이라면 단연 원피스가 제격. 원피스는 하나만 입어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완성이 가능해 요즘과 같은 더위에 최적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얇은 소재의 고급스러운 케이프 스타일, 날개 디테일 원피스와 화사한 체크 디테일의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여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공연장 속 뮤즈와 견주어도 손색없을 케이프 형 원피스

 
케이프 형 원피스는 멋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쇼트한 기장의 망토를 어깨에 얹은 것 같은 케이프 원피스는 팔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 여성스러움이 한층 강조되는 아이템이다.
케이프 원피스는 파티, 뮤지컬 등에 가기위해 갖춘 착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다. 카키 컬러의 케이프 원피스로 고혹적인 미를 뽐내는 동시에 브라운, 골드 컬러의 은은한 3줄 뱅글과 클러치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빛나는 햇살과 함께 떠나는 로맨틱 원피스 
 
여름철 여자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또 하나의 스타일은 바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원피스이다. 미니멈의 퍼프소매 원피스는 서로 다른 기장의 층이 진 디자인 자체에서부터 귀엽고 러블리한 감성이 느껴져 러블리한 연출에 좋다.
핑크, 민트와 같은 파스텔 톤 컬러의 잔잔한 체크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을 선택하면 한층 귀여운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슈즈는 청량감 있는 블루, 화이트 컬러의 웨지힐로 맞추고, 아이 보리 컬러의 크로스백을 함께 매치해 소녀 감성을 한층 높이는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다.
jiyoung@osen.co.kr
미니멈, 랑방 by 세원 I.T.C, 액세서라이즈, 찰스 앤 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