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강남역 게릴라 콘서트 실황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싸이가 지난 14일 오후 강남역 사거리에서 개최한 게릴라 콘서트의 현장이 공개됐다.
앞서 싸이는 자신의 곡 '강남스타일'이 큰 사랑을 받는 것에 대해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지난 14일 강남역 사거리에서 게릴라 공연을 열었다. 이날 싸이는 '강남스타일' 외에 히트곡 '챔피언', '연예인', '위 아 더 원', '낙원' 무대를 선보여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무엇보다 '강남스타일'의 곡명답게 실제 강남 장소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센스를 발휘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인기가요'를 통해 공개된 콘서트 실황 영상에서는 곡을 열창하는 싸이의 앞에는 약 2000여 명의 관중이 하얀 비옷을 입고 싸이와 함께 호흡했다. 관중들은 '강남스타일'의 후렴구를 함께 제창하는 것은 물론, 싸이가 무대에서 일명 '말춤'을 출 때는 똑같이 한쪽 팔을 들고 '말춤'을 따라춰 열정적인 무대의 열기를 실감케했다.
'강남스타일'은 발매 후 한달이 넘는 기간인 현재까지 각종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전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3000만 건을 돌파하였으며, 네티즌들은 '홍대스타일', '대구스타일', '태릉스타일' 등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쏟아지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싸이, 보아, 슈퍼주니어, 비스트, 씨스타, 틴탑, B.A.P, 테이스티, 스컬&하하, 빅스, GLAM, 뉴이스트, 투엑스, 에이오에이, EXID, 팬텀, 이루, 디셈버, 길미, 타히티, 씨클라운 등이 출연했다.
jumping@osen.co.kr
'인기가요'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