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PD, 무대 올라 김건모 경연 불참 공지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2.08.19 18: 33

‘나는 가수다2’ 김영희 PD가 자진하차한 김건모의 경연 불참 이유를 방송이 시작하자마자 공지했다.
김영희 PD는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서 무대에 올라 “좋지 않은 소식”이라면서 “다른 가수 스케줄로 인해 오늘 고별가수전을 다음주로 연기하고 이달의 가수전을 먼저 치렀다”고 운을 뗐다.
그는 “김건모 씨가 전날 비를 맞으면서 노천공연을 밤 10시까지 했는데 오늘 아침에 노래를 못 부를 정도로 컨디션 난조라고 한다”면서 “양해의 말씀 구한다”고 밝혔다.

김건모는 앞서 지난 13일 진행된 8월의 가수전 녹화에 컨디션 난조로 불참한 후 자진하차를 공식 발표했다.
그동안 이달의 가수전은 매달 네 번째 주에 녹화가 진행됐지만 제작진은 갑작스럽게 일정을 변경했다. 콘서트로 건강에 무리가 생긴 김건모는 변경된 녹화일에 참여하지 못했다.
제작진은 지난 14일 “일정변경으로 인하여 차질을 빚게 된 점 김건모 씨와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사과한 바 있다.
한편 이날 8월의 가수전은 박상민, 변진섭, 소향, 윤하, 이영현이 참여한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