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O 스타일링 포인트 ‘이것’만 있으면 OK!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20 10: 40

 센스있는 패션이란 TPO에 맞춰 입는 것. 과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여자들의 TPO 스타일링 비법은 무엇일까. 패션 감각이 남다른 여자가 되고 싶다면 스타일링은 물론 아이템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패션에 활기를 더하고 럭셔리한 여자로 만들어 줄 TPO 스타일링 비결을 공개한다.
▲ 품격 넘치는 원피스와 패턴으로 세련미를 더해
중요한 미팅, 격식을 차려야 하는 모임의 정석 스타일은 뭘까. 다른 때보다 차분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하는 이때 스타일리시함까지 챙기고 싶다면 패턴과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단정한 라인의 원피스에 패턴이 가미되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시계와 여성스러운 구두를 매치하면 기품 넘치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여기에 ‘MD 올리비아 토트백’을 매치하면 더 없이 완벽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며 "모던하고 세련된 블루 컬러와 걸리쉬한 쉐입이 어우러져 스타일링에 페미닌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스타일링의 분위기와 맞물려 자연스러운 패션이 완성되며 단정한 스타일에 세련된 멋까지 더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매혹적인 레드, 다이나믹한 주말밤의 포인트
다이나믹한 주말 밤을 보내기로 했다면 은근히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하자. 다소 식상해진 스팽글 아이템 보다 은근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패션이 좋겠다. 포인트가 가미된 블라우스와 숏팬츠, 스커트를 매치하면 여성미와 관능적인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새빨간 레드 컬러가 한 눈에 들어오는 핸드백을 매치하면 매력적인 스타일이 완성된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 ‘아코디언 숄더’는 주말 패션에 제격"이라며 "깔끔한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리고 숄더 스트랩은 실용성을 더해 발랄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으며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매치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세인트스코트 런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