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페이스북 미국 본사 방문을 앞두고 설레는 감정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21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아시아 그룹으로 처음! 전세계에 생중계 되는 투애니원의 '페이스북 라이브' 인터뷰쇼!"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저희가 직접 페이스북 미국 본사를 방문한답니다~! 마크 주커버그님 볼 수 있을까요? 두근두근… 한국 시각으로는 23일 오전 9시에 약 45분간 생중계 됩니다! 보면서 좋아요~ 많이 클릭해줘용!"이라고 덧붙이며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와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2NE1은 산다라박의 글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오는 23일 오전 9시 (미국 시각 22일 오후 5시) 아시아 가수 최초로 페이스북 본사를 방문해 생방송 인터뷰 프로그램인 '페이스북 라이브'에 출연, 전세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날 2NE1은 인터뷰를 통해 글로벌투어의 첫 해외공연인 미국 공연을 개최하게 된 소감과 다채로운 공연 에피소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 팬으로부터 받은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가진다.
'페이스북 라이브'에는 그간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마돈나, 케이티 페리, 마룬5, 오프라 윈프리 등 현시대에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유명 인사들이 출연한 바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31일부터 '뉴 에볼루션' 일본 투어를 시작한다.
jumpi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