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벤치, 문채원과 함께한 가을화보 공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8.22 14: 16

빈치스벤치(Vincis-bench) 광고 모델인 문채원의 2012 F/W 광고 촬영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문채원은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매끈한 피부결을 살린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큰 키와 날씬한 몸매로 가을에 어울리는 블라우스와 팬츠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문채원은 몸과 마음이 여유로워지는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빈치스벤치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완벽한 가을화보를 완성 지었다.

2012 FW 컬렉션에는 빈치스벤치 뮤즈 문채원의 이름을 딴 ‘채원백’을 출시한다. 이는 문채원이 좋아하는 핸드백 스타일, 컬러, 소재, 디테일 들을 반영한 핸드백이다. 채원백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빈센트 뒤 사르텔과 문채원의 만남으로 이뤄낸 빈치스벤치의 특별함을 상징한다.
한편, 올해로 론칭 15주년을 맞이한 빈치스벤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빈센트 뒤 사르텔(Vincent du Sartel)과 오랜 시간 협업해 온 결실로 새롭게 변화된 2012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심플함과 고급스러운 감각을 지향하는 모던&클래식과 유수 명품 브랜드에서 아트디렉터로 활동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빈센트 뒤 사르텔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러피안 감성을 전한다.
jiyoung@osen.co.kr
빈치스벤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