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단 50주년을 맞이하는 청주 KB스타즈 여자농구단이 2012~2013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서포터즈를 위한 스포츠 캠프를 시작으로 청주지역 팬들을 위한 행사를 시작한다.
KB스타즈 여자농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하는 '제2회 2012 KB스타즈 농구단 어린이 서포터즈 스포츠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3일간 천안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연수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전문강사가 지도하는 농구, 축구 클리닉은 물론 수영, 바둑, 레크레이션, 영화상영, 페스티벌 등 알찬 프로그램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KB스타즈 어린이 서포터즈 120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또한 9월 2일 청주체육관에서는 일본 샹송화장품 V-MAGIC을 초청하여 한.일 친선경기대회도 개최한다. 각종 이벤트와 경품 등 리그 경기와 동일하게 진행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9월 중순에는 'KB스타즈배 길거리 농구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KB스타즈 여자농구단이 주최하고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KSPO(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토토가 후원하며 참가부문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sports_narcoti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