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절대 동안-섹시 허리 '大반전'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23 17: 51

인기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군살 없는 잘록한 개미허리를 드러낸 애교 사진을 공개했다.
2NE1 공식 페이스북에는 23일 오후 "페북 라이브 잘봤어요? 내 하트랑 플라잉 키스 다 받았죠? 미션 완료! 하지만 하나 더 우리 페북 친구분들을 위해 큰 하트 하나 더 드릴게요. 받아요. 휙. 좋아요 많이 눌러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이 양 팔을 머리 위로 올려 하트 모양을 만들며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팔을 들어올리며 짧은 상의 때문에 복근이 노출됐고, 그의 늘씬한 허리라인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2NE1은 이날 오전 9시(미국 시각 22일 오후 5시) 아시아 가수 최초로 페이스북 본사를 방문해 생방송 인터뷰 프로그램인 '페이스북 라이브'에 출연했다.  이 인터뷰에서 2NE1은 글로벌투어의 첫 해외공연인 미국 공연을 개최하게 된 소감과 다채로운 공연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받은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이제 글로벌투어도 모자라 페이스북 인터뷰까지 대단하다", "허리가 한줌이네", "표정 완전 깜찍하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오는 31일부터 '뉴 에볼루션' 일본 투어를 시작한다.
jumping@osen.co.kr
2NE1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