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은혁-최시원, 자미로콰이 콘서트 관람 '화보네'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23 16: 51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과 최시원이 영국 유명 밴드 자미로콰이(Jamiroquai) 콘서트를 관람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은혁은 "자미로콰이 콘서트가서 마시&멸치 야광봉 색깔 여러가지 있길래 파란색 GE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고, 최시원 역시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Jamiroquai babe! AUDI LIVE 2012 in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은혁과 최시원은 각각 재킷과 조끼로 깔끔한 코디를 연출했고, 야광봉을 들고 화보의 한 장면 같은 포즈를 연출했다.  

특히 자미로콰이는 지난 21일 가진 내한 공연에 대한 기자회견 자리에서 "한국의 슈퍼주니어의 뮤직비디오를 본 적 있다"고 밝히며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자미로콰이와 슈퍼주니어, 서로 주고받기네", "콘서트 보다가 주변에 있으면 눈에 확 띄겠다", "최시원과 은혁이 공연하고 나온 것 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자미로콰이는 지난 22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아우디 라이브-자미로 콰이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만났다.
자미로콰이는 6인조 프로젝트 밴드로 '버추얼인새너티','코스믹 걸' 등 연이은 히트곡을 발표, 전세계 23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영국의 대중적인 밴드다. 특히 리드 보컬 제이케이는 자미로콰이의 상징으로서 독보적인 무대매너로 유명하다.
jumping@osen.co.kr
은혁, 최시원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