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수분폭탄' 수면팩+미스트 선보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8.24 10: 00

카디건이 필요한 계절이 드디어 왔다.
하지만 길고 긴 폭염과 짧은 휴가 동안 즐긴 일 년치 일광욕이 남긴 피부 고민은 계속된다.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갑작스레 다가온 초가을 기운과 벌어진 일교차로 쌀쌀함과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생기를 주는 ‘수분 폭탄’ 2종을 소개했다.
아쿠아 아우라 라인 중 ‘수분광채 수분폭탄 수면팩’은 진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젤 타입의 팩으로, 산소를 포함한 산소수와 수분을 활성화 시키는 이온수 성분과 연어알 추출물이 포함돼 있다.

수분을 지속시키는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결이 무너지지 않도록 산화를 억제하고,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으며 자고 일어나서도 번들거리지 않는다.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수분 미스트도 있다. ‘토니모리 수분광채 미스트’는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부여하면서 촉촉한 밀착감으로 메이크업의 얼룩짐이 없이 깨끗하게 고정시켜 준다.
정제수 대신 100% 미네랄 심층수와 글로스 아쿠아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윤기있는 수분광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아이스 리퀴드 성분이 피부에 분사될 때 피지조절, 피부진정, 각질정돈의 3단 효과를 낸다.
5 Free 포뮬라 제품으로 파라벤, 미네랄 오일, 인공향, 벤조페논, TEA가 들어 있지 않다.
yel@osen.co.kr
토니모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