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 ‘렛츠락 페스티벌’ 입장권 쏜다!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24 11: 08

스포츠 캐주얼 전문샵 스프리스가 가을 대표 락페스티벌 'LET’S ROCK FESTIVAL Vol. 6' (이하 렛츠락 페스티벌) 오는 25일부터 9월 14일까지 3주간 '입장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구매에 상관없이 스프리스 매장에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렛츠락 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한다(1인2매). 당첨 발표는 9월 19일에 스프리스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스프리스 최승순 차장은 “올해에는 락에 대해 더욱 높아진 관심과 성원으로 최강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며 “스프리스는 젊음의 에너지를 공감하는 의미로, 매년 가을 진행하는 렛츠락 페스티벌의 주관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와 같은 행사를 꾸준히 후원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렛츠락 페스티벌'은 6년째 스프리스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9월 22일, 23일 양일간 진행하며, 서울 한강 난지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지난달, 1차 라인업 공개만으로 조기 예매 할인권 전량이 매진 되었고, 이은미밴드, 내귀에 도청장치 등 막강한 2차, 3차 라인업 공개로 더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종 라인업은 오는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insun@osen.co.kr
스프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