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투애니포', 최대 40% 론칭 할인행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8.24 11: 04

(주)카페베네의 세번째 브랜드인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가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최대 40% 할인 행사를 강남역점에서 펼친다.
브랜드 론칭 후 처음 맞이하는 24일을 기념해 디셈버투애니포 전 품목을 10%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로레알, 메이블린 일부 제품은 40% 인하된 가격에 구입가능하고, 다나한, 엔프라니, 고운세상, 입큰, 라끄베르 등의 일부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공급된다. 
디셈버투애니포에 입점되어 있는 모든 향수는 31일까지 2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일부 품목은 1+1 증정 행사로 판매 된다.  

주말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됐다. ‘12.24초를 잡아라’ 이벤트는 매장 앞에 설치된 타이머를 이용해 정확히 ‘12.24초’를 맞히는 이들에게 랑방, 지미추, 페레가모 등의 고급향수를 선물한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디셈버투애니포 론칭 할인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지길 바라며, 새로운 콘셉트로 다가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매월 24일 디셈버투애니포 데이로 설정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뷰티&헬스 전문 오프라인 매거진 '디셈버투애니포'도 발간된다.
‘에디터스 초이스’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지닌 이번 매거진에서는 4명의 전속모델 송승헌, 하지원, 장윤주, 기성용이 각각 헬스, 뷰티, 바디, 피트니스에 대해 조언해 줄 전문가로 활약한다. 디셈버투애니포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입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스킨요가 옥시바이탈 하이드라 무스를 9월 30일까지 24%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월간 '디셈버투애니포'는 강남역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무료로 배포되며, 서울 강남 지역과 홍대 인근의 주요 상점, 전국의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매장에서도 찾을 수 있다.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는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이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의 뷰티&헬스 스토어로, 온라인 감성공간(www.december24.co.kr)도 열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