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미국에서 성황리에 콘서트를 마친 후 후기를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2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LA에는~ 인맥이 좀 있어서 오늘 반가운 손님들이 많이 찾아올거에요! 빨리 보고싶당! 오랜만에 보는 분들도있고~ 방가방가~! 공연도 즐겁게 보고 우리도 보고! 이제 공연 한시간전~! 아유뤠디~!!? 암 뤠디! 레츠고~퉤니원! 아! 오늘 공연 매진입니다! 땡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25일에는 "LA 공연 끝!!! 오늘 반가운 얼굴들도 많이 보구~ 윌오빠와 애플딥오빠의 서프라이즈! 멋진 프리스똴 랩! 다들 넘 고마워요! 이건 노키아 시어터쪽에서 직접 준 선물이에요! 공연 매진한 아티스트에게만 주는건데 우리가 아시아 최초래요! 여러분 덕분이에요! 넘 행복해요"라는 글과 함께 추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이 꽃무늬가 그려진 운동복을 입고 도도한 눈빛으로 옆을 바라보고 있다. 오뚝한 콧날과 날렵한 턱선을 과시하며 미모를 뽐냈다. 이어 그는 노키아 시어터에서 준 선물을 인증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글에는 LA공연에 대한 후기와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가 담겨있다.
2NE1은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LA 노키아 시어터에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의 공연을 가졌다.
글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이날 공연에는 미국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세계적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리더 윌 아이엠과 인터스쿱 회장 지미 아유빈이 공연을 관람했다. 특히 평소 2NE1과 친분이 있었던 윌 아이엠은 앵콜 공연 도중 갑자기 무대에 올라 2NE1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2NE1 인맥 대박이네", "미국에서도 알아주는 인기", "공연 무사히 마친 것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미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2NE1은 오는 31일부터 '뉴 에볼루션' 일본 투어를 시작한다.
jumping@osen.co.kr
산다라박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