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이 인기 걸그룹 2NE1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제레미 스캇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 다라! 사랑해(OH DARA I LOVE U)"라는 글을 시작으로 2NE1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이 바닥에 두 다리를 크게 벌리고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산다라박은 분홍색 운동복을 입고 특유의 반삭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수많은 인형이 부착된 바지를 입고 독특한 스타일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제레미 스캇은 산다라박의 사진 외에도 2NE1 멤버들과 다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공민지와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마주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제레미 스캇은 평소 자신의 트위터에 2NE1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2NE1 팬을 지칭하는 '블랙잭'임을 자청해왔다. 2NE1 역시 평소에도 제레미스캇을 즐겨 입으며 그의 팬임을 드러내왔다. 제레미 스캇은 2NE1의 글로벌 투어의 의상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산다라박 또한 이날 자신의 미투데이에 "뉴욕에서 새로 득템한 상큼 꽃무늬 츄리닝 입은 모델의 위엄. 잘 어울리죠? 딱 내거야! I love Jeremy Scott!"이라는 글과 함께 분홍색 꽃무늬가 그려진 파란색 운동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민지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제레미 스캇 사랑해요(I love Jeremy scott. kiss & hug)"라는 글과 함께 앞서 제레미 스캇 트위터에 게재된 단체 사진에서 입고 있던 운동복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한 독사진을 공개했다.
제레미 스캇과 2NE1의 SNS를 접한 네티즌은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2NE1 앓이 인증?", "언뜻 보면 난해한 패션인데..2NE1은 저걸 소화하네", "인형 바지 신선한 충격이다. 제레미 스캇의 의도가 심오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jumping@osen.co.kr
산다라박 미투데이, 공민지 트위터, 제레미 스캇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