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토마토 추출물로 '피부복구' 나설 때"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27 14: 33

지난 여름은 전국이 최고 기온 36도를 웃도는 폭염이 기승을 부렸다. 전례 없던 폭염과 열대야를 거치며 예민해지고 약해진 피부는 4년만에 찾아온 올림픽을 응원하느라 밤잠까지 설치며 마지막 에너지를 다했다. 뜨거운 여름과 뜨거운 올림픽의 열기를 보내고 환절기와 피부 건조의 시작을 알리는 가을의 문턱,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해 주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은 긴 폭염을 보내고 지친 피부를 위해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하여 촉촉하고 탱탱한 젤리피부로 가꿔주는 ‘토마젤리 크림’과 ‘토마젤리 미스트’를 선보였다.  비타민 C가 가득한 토마토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피부속을 채워주는 콜라겐으로 탄력을 채우며 수분 저장고인 히아루론산으로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토마토는 미국잡지 '타임'에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 될 만큼 다양한 비타민과 인, 칼륨, 아미노산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다. 때문에 잔주름과 기미 예방에 효과적이며 여러가지 유기산이 비타민A, C와 함께 작용하여 피부에 윤기를 주며 토마토의 과일산은 피부 각질을 없애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토마토 크림과 미스트는 서인영의 뷰티 프로그램 SBS plus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의 첫방송에서 '강추 득템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방송에서 서인영은 토마토가 가지고 있는 효능에 대해서 먹어도 좋은 토마토를 직접 바를 수 있다는 것에 흥미로워 했으며, 직접 구매의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잇츠스킨은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강추 아이템으로 소개된 이후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자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8월 20일 부터 9월 2일까지 약 2주간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벼운 젤 타입의 토마젤리 크림(100ml)을 구매시 탱글탱글한 질감의 토마젤리 미스트(200ml)을 7,900원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토마젤리 단품 구매 시 토마젤리 미스트 미니어처(20ml)를 1개 증정한다.
insun@osen.co.kr
잇츠스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