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남자들의 쇼핑몰 ‘토모나리(www.tomonari.co.kr)’의 클럽 패션쇼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21일 청담동 Club Answer에서 K-Collection with 슈퍼모델의 두 번째 만남인 ‘바스켓 클럽파티’가 진행됐다. 이 클럽파티는 ‘2012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가수들의 콘서트와 패션쇼가 결합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션 콘서트 파티 형식이다.
이 날 토모나리는 F/W 시즌을 겨냥해 클럽에 어울리는 ‘올 블랙 룩’을 콘셉트로 패션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올 블랙 룩이란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색 아이템으로 맞추는 패션스타일을 말한다.

토모나리는 다리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스키니 진과 재킷의 조화,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선보였으며, 여기에 화이트 부츠 또는 레드 체크무늬 셔츠 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블랙 룩에 위트를 더했다.
한편, 출연한 가수로는 하하&스컬, MC스나이퍼, 레드락, 디유닛, 테이스티, 빅스타, B.A.P, 45RPM, 산-E, 장재인, 신용재, 주석 등 클럽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셀러브리티들이 가수로 참석했으며, 토모나리 외에도 쇼핑몰 큐니걸스, 레드오핀 설탕공장, 톰&래빗이 참여해 패션쇼를 장식했다.
insun@osen.co.kr
토모나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