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멀티브랜드 편집샵 안드레아바나에서 홍콩 브랜드 ‘VOLARE’의 디자이너 ‘Franco Yeung’과의 콜래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가 강세인 요즘, 안드레아바나는 2012 F/W 시즌부터 디자이너 ‘Franco Yeung’과의 콜래보레이션 라인을 전개하면서 Global Brand로 자리잡으며,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에 활기를 더하기로 했다.
새롭게 선보일 안드레아바나 & ‘Franco Yeung’의 콜라보레이션 백들은 고급스러운 가죽소재로 Unisex Style의 Bag, Accessories등의 편안하고 다양한 아이템들이며,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2012년 F/W시즌에 전개될 예정이다.

홍콩브랜드 Volare의 디자이너 Franco Yeung은 University of New South Wales에서 그래픽과 패션디자인을 공부 한 후 2004년 홍콩으로 돌아와 Merchandiser와 Designer 로서 미국·이태리 등의 많은 바이어들과 가죽 제품을 다년간 디자인한 경력을 바탕으로 2008년 그의 브랜드인 Volare를 론칭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디렉터이다.
한편, 안드레아바나 편집샵은 뉴욕 브랜드 레베카밍코프(RebeccaMinkoff), 바키어(Botkier) 그리고 트리제(Treesje)를 공식 수입 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가야 벤쿠버(Gaya Vanc ouver), 볼레르(Volare) 백 라인 등을 전개하며 유니크한 디자인의 잇 백 멀티샵 이미지 구축에 힘써 왔다.
insun@osen.co.kr
안드레아바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