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자일로스설탕' 체험단 100명 모집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8.28 12: 05

CJ제일제당(www.cj.co.kr, 대표 김철하)은 9월 7일까지 '백설 자일로스설탕'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응모방법은 CJ 더 키친(CJ THE KITCHEN) 온라인 홈페이지’(www.cjthekitchen.co.kr)를 방문해 'TASTE KITCHEN' 페이지에서 '백설 자일로스설탕'을 이용해 만들어 보고 싶은 추석 요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9월 12일 공지되며, 선정된 이들은 무료배송 받은 '백설 자일로스설탕'을 이용해 만든 추석 음식 리뷰를 본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10월 7일까지 CJ 더 키친(CJ THE KITCHEN) 온라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리뷰 작성자에게는 포인트 400점이 제공되며, 우수 리뷰로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500점의 포인트혜택과 함께 CGV 영화 상품권이 함께 주어진다.
CJ제일제당 '백설 자일로스설탕' 마케팅 담당 이재준 대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직접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함께 송편, 수정과 등 더 건강한 추석 음식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라는 차원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1년 7월 출시된 '백설 자일로스설탕'은 백설 설탕에 코코넛에서 유래한 자일로스 성분이 함유된 설탕이다. 일반적인 설탕이 장에서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어 몸에 흡수되는 것과는 달리, '백설 자일로스설탕'은 '자일로스' 성분이 설탕이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억제해 설탕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줄여주는 건강한 설탕이다. 설탕의 단맛 그대로이기 때문에 기존 설탕 대신 동일한 양을 사용하면 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