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는 하루 종일 처음 바른 색 그대로 눈매를 강렬하고 환하게 돋보이게 하는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를 출시한다.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로 비오는 날이나 눈물이 자주 나는 사람들도 번짐 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펜슬 타입이지만 부드럽게 발려 눈가 자극 없이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일체형으로 붙어있는 스폰지 팁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눌러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룩 연출도 가능하다.
크리니크 글로벌 컬러 아티스트 제나 메나드는 "즐겨 바르는 아이 섀도 밑에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뒷면의 스폰지 팁을 이용해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강렬하고 선명한 라인을 원하면 속눈썹 라인에 가깝게 아이라인을 그려준 뒤 잉크를 말리듯 10초 정도 아이라인을 살짝 말려주면 물이나 눈물에도 번지지 않는 또렷한 컬러가 지속 된다“고 전했다.

색상은 블랙 계열(블랙, 에보니, 차콜), 가을에 어울리는 그린, 보라, 브라운 색상(아이비, 플럼, 초콜릿) 그리고 독특한 남색(미드나잇)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안과 테스트를 통과해 눈이 민감하거나 콘택트 렌즈 착용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junbeom@osen.co.kr
크리니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