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日 후지 TV 야외 공연 펼쳐 '팬들 열광'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8.29 08: 45

밴드 씨엔블루가 일본 도쿄에서 야외 공연을 펼쳐 수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다.
씨엔블루는 지난 28일 일본 도쿄 오다이바에서 후지 TV 여름 야외 공연 '메자마시 라이브'에 참가해 공연을 열었다. 이로써 씨엔블루는 작년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공연에 참가하게 됐다.
이날 공연은 평일임에도 이른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이 씨엔블루를 보기 위해 현장에 몰려들었다.

29일 일본 정규 1집 ‘코드 네임 블루(CODE NAME BLUE)’를 발표한 씨엔블루는 앨범 발표 하루 전에 펼쳐진 이 공연에서 타이틀 곡인 ‘타임 이즈 오버(Time is over)’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타임 이즈 오버’는 씨엔블루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그가 영화 '어벤저스'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든 곡이다. 
이날 씨엔블루는 지난 1일 발매한 일본 싱글곡 ‘컴온(Come on)’, 정용화와 이종현의 보컬이 돋보이는 ‘렛츠 고 크레이지(Let’s Go Crazy)’, ‘보이스(Voice)’, ‘원타임(one time)’, 씨엔블루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곡인 ‘인 마이 헤드(In My Head)’를 열창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10월, 아레나 투어 ‘씨엔블루 아레나 투어 2012~컴 온'을 개최할 계획이다.  
goodhmh@osen.co.kr
FN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