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런던 올림픽에서는 독일 선수단의 공식 유니폼을 제작하며 독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보그너가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이했다.
회사의 오너이자 이사회 의장인 윌리 보그너는 “우리에게 보그너의 스타일이란 화려함, 품질, 편안함 그리고 현 시대를 반영하는 세심한 접근의 조합을 뜻한다”며 브랜드 콘셉트를 설명했고 “스포츠 패션의 선구자로서, 우리는 항상 고급스러움과 품질에 대한 전통적인 열망을 크게 강조하며, 그것을 80년 동안 유지해오고 있다” 고 80주년을 자축했다.
보그너 골프에서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하여 보그너만의 전통과 역사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그너 골프의 헤리티지 라인은 50년대의 화려한 레트로 무드를 가미하여 새로움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지난 80년동안 보그너의 영광스러운 순간들을 기록한 사진들을 모아 원단에 프린트 하여 안감을 장식했고 같은 사진으로 80주년 기념 쇼핑백을 제작했다.

보그너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 있는 안감을 넣어 더욱 유니크한 헤리티지 라인의 야상 점퍼는 트렌디한 케이프 형식으로 디자인 되어 영한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라운딩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 착용하여도 손색이 없어 활용도가 높다. 소매에 기장을 조절할 수 있는 끝이 부착되어 있고, 허리의 스트링으로 품 조절을 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보그너 골프에서 헤리티지 라인으로 선보이는 패딩 점퍼는 일본 수입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함이 특징이다. 짧은 블루종 스타일로, 매치가 쉽고, 라이트 핑크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완성했다.
한편, 보그너에서는 이번 창립 80주년을 맞아 헤리티지 라인 출시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특별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독일 보그너에서는 유명 인사들의 축하 코멘트가 적힌 특별한 스키를 제작하며, 보그너의 흥미로운 역사가 담긴 디지털 미디어 앱도 출시 예정이다.
insun@osen.co.kr
보그너 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