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안무연습 영상 공개..'박력 넘치는 칼군무'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29 11: 30

 그룹 빅스가 신곡 '록 유어 바디(Rock Ur Body)'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는 지난 28일 공식 페이스북에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 '록 유어 바디'의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시작됐다. 하지만 곧 곡이 시작되면서 멤버들은 모두 진지한 모습으로 연습에 임하기 시작했다. 신나는 분위기의 곡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연습임에도 강렬한 카리스마와 박력 있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습영상을 본 팬들은 "연습 때도 칼군무네", "무대 위 모습보다 이런 모습이 더 멋지다", "영락 없는 소년 같다가도 노래만 나오면 확 달라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스는 보컬 실력을 인정 받은 레오와 켄을 주축으로, 안무 구성을 하는 엔, 작사까지 직접 메이킹하는 라비 등 실력파 멤버들로 이뤄졌으며, 평균 183cm이상의 우월한 키에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드는 매력 또한 갖췄다. 
'록 유어 바디'는 픽셀 아트(Pixel Art)를 접목한 곡으로 작은 구성 단위인 픽셀에 게임을 결합한 비주얼 컨텐츠가 담긴 곡이다.
jumping@osen.co.kr
안무 연습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