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리츄얼 "홈 스파, 손쉽게 집에서 즐겨요~"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08.30 15: 10

직장인들의 피로가 날로 쌓여 가면서 스파 문화 또한 함께 발전하고 있다.
호텔과 펜션 등의 스파에서 여가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비싼 금액과 긴 시간 때문에 휴가철이 라니면 힘들다.
이런 가운데 친환경 스파 라이프 브랜드 스파리츄얼은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케어 용품을 제안했다. 스파리츄얼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성분으로 전 제품을 제조하며, 제품 용기 역시 환경 파괴 위험을 최소화해 만들어지는 친환경 브랜드이다.
★각질제거, 마사지 숍 안 가도 돼~
마사지 숍과 같은 시원한 각질제거와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면 오가닉 슈가 스크럽(Organic Sugar Scrub)이 잘 맞겠다. 70% 이상의 유기농 인증 성분으로 만들어진 이 스크럽 제품은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스파리츄얼 관계자는 "주성분인 유기농 설탕은 각질을 내추럴하게 제거해주고, 외부의 수분을 끌어당겨줌으로써 해독 작용을 하여 근육통, 신경과민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 주며, 숙면을 취하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손·발·몸에 일정량을 덜어 원을 그리며 마사지 한 후, 따뜻한 물로 깨끗하게 씻어 내면 된다.
★집에서도 스파처럼 반신욕/전신욕
꾸준히 반신욕과 전신욕을 하면 뭉친 근육이 풀리며, 얼굴색까지 맑아진다는 이유로 욕조를 이용해 매일 몸을 담그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반신욕·전신욕을 즐긴다면, 피로 회복 효과을 볼 수 있는 오가닉 배스솔트(Organic Bath Salts)가 유용하다.
스파리츄얼 관계자는 "유기농 재배 식물 추출물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 소금, 캘리포니아 바다 솔트, 오가닉 진저 에센셜 오일이 주성분으로 감기·두통·피로·근육통·아픔과 같은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욕조에 따뜻한 물을 적당한 양 넣은 후 10~20분 정도 즐기면 유기농으로 재배한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깊숙히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준다고.
yel@osen.co.kr
스파리츄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