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대' 이현우, 장난기 가득한 현장 사진..'귀요미'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2.08.31 14: 41

SBS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이하 아그대)의 이현우가 장난기 가득한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현우는 31일 오후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그대' 야외 촬영 준비 중 현장 스태프와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한편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한결 밝게 만들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은결이도 현우도 호감도 나날이 상승 중", "은결이에게 응원의 박수를!", "현우 귀요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정다감하면서도 엉뚱발랄한 매력의 축구선수 차은결로 열연 중인 이현우는 '아그대'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에 호감도가 상승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응원해주시는 만큼 이현우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은결, 재희(설리 분), 태준(민호 분)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예고 되며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아그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pontan@osen.co.kr
키이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