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알리며 매장 쇼윈도의 가을 패션 연출이 본격화 되고 있다. 거리에서 전해지는 가을 정취에 올 가을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 시기인 만큼 가을을 위한 잇 아이템 분석이 필요하다.
2012년 F/W 시즌을 점령할 톤다운 된 컬러,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핸드백을 활용한 코디네이션에 집중할 때다.
가을에는 브라운 톤의 컬러 아이템을 활용하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가을 시즌에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백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낼 수 있다. 2012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의 스타일을 살펴본다면 올 가을 유행 아이템에 대한 예상이 가능하다.

군더더기 없이 말끔한 형태, 원형 금속장식 포인트가 가미된 핸드백은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의 백은 가을의 필수 아우터인 트렌치 코트, 래더재킷과 함께 매치했을 때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살리며 가을 여자의 멋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가을 시즌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다. 여기에 탑 핸들백으로 탈 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활용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유니크한 패션 연출을 원한다면 고급스러운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OP패턴으로 이뤄진 백은 특별한 매력을 발산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브라운과 블랙의 멋스러운 조화가 가을패션을 스타일리하게 완성시키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수 있다. 또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으로 연출한다면 가을 나들이 패션으로도 캐주얼하게 코디 할 수 있다.
보르보네제의 관계자는 “가을 시즌에는 톤 다운된 브라운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해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패턴이 가미된 핸드백으로 가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보르보네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