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온라인 몰 ‘e-부티크’ 오픈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9.03 15: 18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공식 온라인 몰 ‘e-부티크’를 오픈한다.
키엘 e-부티크는 마치 삼청동 부티크에서 쇼핑하듯 온라인에서도 키엘 만의 DNA와 유니크함을 느끼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몰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키엘 e-부티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8가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포함,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24시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한 달간 대대적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e-부티크에서 제품 구매 시 더블마일리지(1000원=2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를 통한 마일리지와도 통합 적립된다.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구매 소비자는 원하는 샘플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키엘은 이번 e-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e-부티크 오픈 소식을 SNS 채널을 통해 알리는 모든 이들에게 키엘의 베스트셀러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이 중 100명을 선정해 서프라이즈 트래블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30일까지 e-부티크에서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와 함께 키엘 베스트셀러 샘플 3종, 셀러브리티들이 추천하는 명소를 소개한 뉴욕 트래블북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 별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jiyoung@osen.co.kr
키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