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메이크업’이라고 하면 단연 브라운과 카키 등 어두운 계열에 버건디 컬러의 립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이 컬러가 어울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감정까지 표현할 수 있는 자신에게 맞는 가을 메이크업 컬러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킨79는 메이크업 라인인 ‘Kick it Side (키킷사이드)’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메이크업 시장에 진출한다. Kick it Side는 조력자로, 스킨79만의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아름다움의 조력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키킷사이드는 펜슬 라이너 5종과 미스트, 립 틴트 2종과 하이라이터겸 블러셔 2종, 마스카라 2종 등 총 1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브아걸 화보를 통해 의상과 콘셉트 그리고 컬러에 따라 어떤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지 보여주고 있다.

브아걸의 메이크업 화보는 '여자의 마음'을 콘셉트로 질투, 유혹, 고백, 이별의 감정을 각자의 멤버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블랙(가인), 퍼플(나르샤), 블루(미료), 카키(제아) 컬러로 표현하고 있다.
스킨79 상품기획팀 양미정 팀장은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연출하는 것은 유행하는 메이크업 트렌드 만큼 중요”하다며 “스킨79 키킷사이드는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몇 가지 포인트로 다채로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해 감정까지 표현하는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79는 메이크업라인인 키킷사이드 론칭을 기념 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를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는 물론, 위즈코즈스토어에서는 키킷사이드 세트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00세트 한정 판매한다.
insun@osen.co.kr
스킨7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