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인삼성분 담은 메이크업라인 '고결진액'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04 10: 42

한방 화장품 브랜드 한율(www.hannule.com)은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피부 겉을 매끈하게 다듬어 동안 피부로 되돌려주는 더블 안티에이징 고결진액 메이크업라인을 출시했다.
아침에 화장하고 나올 때는 완벽한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주름 사이의 끼임 현상은 여성이라면 모두 경험해보았을 것이다. 이는 스트레스, 수면부족,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피부 조화를 상실하면서 주름과 탄력저하, 피부 톤 균형이 깨지게 되어 나타나는 현상이다. 그로 인해 전반적인 피부 수분량이 감소되어 건조해짐에 따라 화장이 들뜨고 눈에 띄게 탄력이 떨어져 나이 들어 보이게 되는 것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한율 고결진액 메이크업 라인은 인삼과 주름 기능성 성분이 주름을 개선해주고, 한방 보습 코팅 파우더와 운행산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처진 피부 윤곽을 잡아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코르셋 포뮬라 처방으로 또렷한 얼굴선을 잡아주며, 벼루에 먹을 갈 듯 곱게 간 색소를 구현하는 농묵공법을 사용하여 피부를 더욱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어줘 동안 피부로 되돌려주는 더블 안티에이징 고결진액 메이크업라인은 2012년 9월부터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sun@osen.co.kr
한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