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가을 산행철을 맞아 우수한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쾌적한 산행이 가능한 ‘트레킹 방수 재킷’을 출시했다.
K2의 ‘트레킹 방수 재킷’은 기능성 라미네이팅(Laminating) 처리 소재 ‘아쿠아벤트’를 사용해 비나 이슬 등 외부의 물기를 막아주고, 투습성까지 갖춰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봉재 라인을 방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심실링(Seam Sealing) 기법으로 방수 기능을 보다 강화했다.
재킷 전면과 가슴 부분에 주머니를 적용해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달려있어 날씨 변화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심플한 절개 라인과 두 가지 색상을 혼용한 투톤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 또한 돋보여 산행뿐 아니라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도 착용하기 적합하다.
남성용은 네이비, 버건디, 오렌지, 머스터드 컬러 등 총 4가지 상품으로 준비됐으며, 여성용 또한 바이올렛, 핑크, 오렌지, 라임 컬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K2 정철우 의류기획팀장은 "가을 산행 시에는 큰 일교차와 잦은 국지성 호우 등의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 라며 "K2가 선보인 트레킹 방수재킷은 비 한 방울도 스며들지 않는 우수한 방수 기능과 함께 땀과 열기를 밖으로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갖춰 보다 상쾌한 가을 산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K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