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 코리아의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제4회 유아모델 선발대회’를 위해 5일부터 10월 21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자를 접수한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유아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의 얼굴이 되어줄 끼 많은 어린이를 찾기 위해 지난 2009년 처음 시작됐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아이챌린지 유아모델선발대회에는 매 회 2,0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문을 두드려 어린이 스타 데뷔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크게 베이비 파트와 키즈 파트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베이비 파트는 2010년 1월 1일 이후의 남녀 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키즈 파트는 생년월일이 2006년 1월 1일 에서 2009년 12월 31일 인 남녀 아동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베이비 파트의 우승자는 10월 21일까지 접수된 온라인 서류 심사만을 거쳐 최종 결정되며, 키즈 파트는 서류 및 예선을 거쳐 12월 8일 본선 대회에서 최종 우승자가 뽑힌다.
베네세 코리아 영업부 김해숙 부장은 “일반 소비자 중 아이챌린지의 대표 얼굴을 선발하는 아이챌린지 모델 선발대회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베네세 코리아의 대표적인 행사”라며 “이번 대회에도 아이챌린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고 심사위원을 사로잡을 재능과 끼가 풍부한 어린이들의 참가 신청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베네세코리아 제공.